세리박스 후기 부작용

 

세리박스 후기 

 

SNS에서 세리박스 후기 엄청 많이 보긴 했는데 SNS 광고는 과장이 너무 심하다는 말을 들어서 선뜻 도전해보지 못했던 제품인데요.

설령 효과가 있다 하더라도 세리박스 부작용 있는 게 아닐까 걱정했거든요. 저 같은 생각 하는 분들 있으실까봐 써봐요.

 

저는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세리컷+세리번 세트를 구매했어요. 그 외에도 종류가 많으니 세리박스 후기 찾아보시고 맞는 걸로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일단 처음 먹어보는 거니까 기본이 제일 좋겠지 단순하게 생각하고 선택했답니다. 워낙 민감한 몸이라 예전에 한번 다이어트 보조제 잘못 먹고 탈 난 적이 있거든요.

 

세리박스 부작용 많이 찾아봤는데 인공 합성물이 아니라 천연추출물과 몸에 좋은 영양분들로 이루어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체질이 민감한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별 탈이 안 났어요.

 

세리박스 후기 보니까 가르니시아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되는 걸 막아주는 역할을 하고 알로에전잎이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이걸 먹기 시작한 후로 화장실을 빼먹지 않고 가게 돼서 신기했어요.

 

세리박스 부작용

 

뭐든지 과한 건 좋지 않으니까 아무리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더라도 많이 먹으면 탈이 날 수 있는데, 솔직히 살 빼겠다고 다이어트 보조제를 한 알 먹을 거 두 알 세 알씩 먹는 사람은 없잖아요.

 

그런 면에서 세리박스 부작용 또한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생각했어요. 알약 형태라서 먹기도 편하고, 실제로 몸도 가뿐해져서 보니까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벌써 꿈쩍 않던 몸무게가 내려갔더라고요.

 

전 세리박스 먹으면서 별다른 부작용이 없어서 마음도 편안했고요. 신이 나서 다른 세리박스 후기 찾아보고 다른 제품도 구매하려고 보려고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