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총정리

연말연시가 되면 한해를 마무리하고 시작해야하는 시간이 다가옵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내기 원하는 만큼 오랫동안 추억에 남을 이벤트를 기획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연말 연시를 어떻게 뜻깊게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하는 여행객을 위해 한해의 추억을 더욱 빛내고 다가오는 새해를 기쁘게 맞이 할 수 있는 불빛축제를 소개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을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이용하여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표현한 야간 조명 점등행사합니다. 2019년 12월 6일 금요일부터 2020년 3월 22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경기 가평군 아침고요수목원 내 주요정원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른 9500원, 청소년(중고등생) 7000원, 어린이(36개월~초등생) 6000원의 요금으로 자연과 빛의 조화를 추구하며 국내 최초로 시도된 새로운 빛 풍경이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인공적인 조명 속에서도 한국 자연의 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덕분에 많은 관람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축제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신록이 잠든 겨울 수목원의 정원 속에 별빛을 형상화한 LED빛을 활용해 한국정원의 겨울정원을 재해석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겨울철 볼거리가 부족한 탓에 직원들의 자발적인 고민으로 처음 시작이 되었던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해를 거듭할 수록 더욱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으로 13회를 맞이한 지금은 'CNN에서 선정한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등이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트히 축제가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등의 프로그램에서 단골로 등장하며 외국인관광객의 방문도 해보다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야외 정원을 아름다운 조명으로 가득 채운 정원전은 하트를 그리는 두마리의 돌고래와 신데렐라의 호박마차 등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동화 속 마법의 성을 보는 듯한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에서의 추억은 오래도록 마음속에 간직될 것 입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찾아보시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습니다. 전망대에서 아래로 내려다 보게 설계가 된 하경정원에서는 세개의 전망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위치에 따라서 다양한 경관을 볼 수 있으며 대한민국의 통일을 염원하며 꾸며졌다고 합니다.

 

한폭의 삽장생그림과 연하장을 받은 기분을 자아내는 하경정원은 정원전에서 제일 화려하기로 손꼽힙니다.
이외에도 아침광장은 신데렐라의 스토리와 인어공주 스토리가 생각하게 하는 등 달빛정원, 구름다리, 행복터널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별빛 속의 너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열리며 사랑과 동심, 행복 등의 각기 다른 테마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각 테마를 통해서 별빛정원 속에서 지금 옆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또한 소중한 사람을 위한 글이나 소원을 적을 수 있는 공간도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안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를 SNS를 통해서 축제 인증샷을 게재할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해보시기바랍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먼저 아침고요의 공식 SNS를 통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에서 하루 50개 한정으로 포토카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별한 방법으로 사진을 남기고 싶은 사람에게 소소한 선물도 소진시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선착순에 들어 선물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야간행사를 진행하는 빛축제로 일몰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
토요일은 오후 11시까지 운영하며 입장은 폐장 1시간 전 마감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국가유공자와 군인, 단체, 장애인, 경로자 할인 문의는 1544-6703으로 연락바랍니다.

 

버스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청평역에서 약 30분 단위로 운행하는 가평시티투어버스 시간표 참고하세요. 이상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