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팔메토의 효능 Best 3

 

 

 

 

중년 이후 남성들에게서 나타나는 대표적인 질환이 있습니다. 바로 '전립선 비대증'이라는 것 입니다. 이는 전립선이 커질 경우 요도를 압박하여 소변을 자주 보게 되며, 소변을 볼때 또한 힘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가늘고 약한 소변 줄기를 보거나 시원함을 느끼지 못한다면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환에 줄 수 있는 쏘팔메토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팔메토의 효능 Best 3


쏘팔메토의 효능은 '전립선 비대증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쏘팔메토 란 미국 남동부 해안가에서 자라는 톱 야자나무의 열매입니다. 700년 가량의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가뭄과 해충은 물론 불 속에서도 살아남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로부터 전통적으로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이 강인한 생명력을 신봉하여 남성 건강을 위하여 섭취하던 식품으로 미국 등에서 효능에 대한 다양한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이로 인해 여러 지방산과 식물성 스테롤이 풍부한 것을 발견했고 전립선 비대증을 완화 할 수 있다는 점이 각광받으면서 인기있어졌습니다. 보통 전립선 문제는 오래 앉아 있거나 술과 담배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문제가 없다가도 전립선이 비대해지면서 요도가 압박되어 소변을 보는데 방해가 되는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두번째, 쏘팔메토의 효능은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 수치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테스토스테론은 30대 이후부터는 노화의 진행으로 그 수치가 점차 감소하게 됩니다. 쏘팔메토의 효능은 남성호르몬 수치를 증가시켜 성욕과 성기능과 더불어 전반적인 삶의 활력을 개선기켜 줄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남성은 남성성을 잃고 여자는 여성성을 잃는 형태로 노화합니다. 남성성을 지키는데 밀접한 연관이 있는 테스토스테론은 머리를 빠지게 하거나 전립선을 비대하게 만드는 DHT로 전환되게 만드는 것을 막아주어 남성호르몬의 수치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세번째. 쏘팔메토의 효능은 '탈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탈모 는 테스토스테론이 DHT로 변화하는 과정에서 일어나게 되는데, 쏘팔메토는 DHT로의 생산량을 줄어들게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다양한 연구들을 통해 실제로 발모 를 촉진하고 모발의 밀도를 증가시키는 등의 효과가 있었습니다. 허나 탈모 가 이미 너무 많이 진행된 상태라면 다시 자라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쏘팔메토의 효능으로는 예방차원에서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쏘팔메토 가격

 

 

쏘팔메토 는 인터넷이나 홈쇼핑을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3~4개월 분에 10만원이내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남성에게 큰 강점이 있는 영양제 쏘팔메토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비어보이는 문제를 해결하고 호르몬의 균형을 통해 활력과 전립성 건강을 지켜 줄 수 있어 남성에게 권할만한 영양제로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