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진 복용법 총정리

일본의 유명한 위장약 카베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베진은 위장약, 소화제 로 일본을 비롯해 한국과 중국에서도 이미 꽤 유명한 제품입니다.

 

일본의 회사에서 한국과 계약을 체결해 한국의 약국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베진 복용법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카베진 복용법

 

카베진 복용법은 기본적으로 정타입과 포타입 그리고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세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타입에서 따라서 먹는 횟수와 양이 달라질 수 있으니 잘 숙지하시고 드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포 타입의 카베진 복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정으로 먹는 것이 어려운 분들이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정으로 된 형태와 성분은 같으나 단지 포 형태로 바뀐 것 입니다. 성인은 식후 1포 하루3회를 드시면 됩니다.

 

11세 이상에서 15세 미만은 3분의2포를 하루 3회 드세요. 8세 이상에서 11세 미만은 2분의1포를 하루 3회 드시면됩니다. 연령에 따라서 먹는 양에 차이가 있으니 주의하셔서 드시기바랍니다.

두번째 정으로 된 타입의 카베진 복용법입니다.

 

15세 이상의 성인이 드시는 경우 한번에 2알씩 3번 복용을 합니다. 따라서 하루에 총 6알을 먹으면 됩니다.

 

단 7세 이하의 어린이는 먹는 것을 추천하지 않으며, 8세이상에서 15세 미만이라면 1정씩 하루에 3번 총 3정만 드시기바랍니다. 양배추 액기스에 들어있는 MMSC성분이 함유되어 위점막을 복구해 준다고 합니다.

 

위염이나 평소 소화가 잘 안되시는 분들 중 생 양배추를 먹기는 불편한 분들은 종합비타민처럼 간편하게 지속적으로 드셔보시기바랍니다. 알약인 만큼 습기에 조심해서 보관하시는게 좋습니다.

세번째 카베진 복용법은 액체로 먹을 수 있습니다.

 

카베진 은 음료로도 복용을 할 수 있는데요, 알약이나 포타입보다 효과가 더 빨리 온다고 합니다.

 

따라서 포나 알약 타입처럼 하루에 몇 번씩 지속적으로 먹기보다는 여행중이거나 식후 속이 안좋고 더부룩한 느낌이 있다면 액체형태의 카베진 음료를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소화제로써의 역할을 해줍니다.

 

카베진 복용시 주의할 점


카베진 복용법에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큰 제약이 없지만, 모유수유를 하는 경우에는 복용을 삼가해야합니다. 이 약의 성분이 모유로 넘어가서 아이의 맥박을 빨라지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한가지, 여러가지의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가있기때문에 다른 약과 병용시에는 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몸상태와 체질에 따라서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약이 달라지거나 변화할 수 있으며, 다른 약과 같이 복용하기 위해서는 의사나 약사와 같은 의료 전문가와의 상담을 전제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잘 먹으면 약이지만, 잘못 먹으면 독이되거나 아무런 도움을 받지 못한다는 것을 인지하고 남에게 좋다고 해서 나에게도 좋은것 만은 아니니 카베진 복용법 잘 확인하고 드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