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젖 제거방법 총정리

취젖 제거방법 총정리

 

쥐젖이란?

 

노년기에 흔히 나타나는 쥐젖 제거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성 섬유종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작은 비암성 종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목, 겨드랑이, 눈꺼풀, 가슴 아래에 나타납니다.

 

비암성이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인체에 해를 가하는 것은 아니지만 부위에 따라 생활이 불편하거나 잦은 마찰로 인한 통증이나 출혈이 나타납니다. 쥐젖 제거방법 알아보시는 분들은 원인 또한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아직까지 왜 생기는지 직접적인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중년, 노년기의 남성, 그중에서도 비만인 사람에게 흔히 나타난다고 합니다.

쥐젖 제거방법 

 

가장 빠르고 확실한 쥐젖 제거방법 바로 병원을 찾는 것입니다. 직접 없앨 수도 있지만 흉이 지거나 상처가 날 수도 있으므로 자신이 없을 경우 피부과를 찾아가면 되겠습니다.병원에서 행하는 쥐젖 제거방법 세 가지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메스를 사용하여 직접 잘라내거나, 냉동시키거나 전기로 태워 해당 부위를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어 없애게 됩니다. 하지만 굳이 병원을 찾지 않더라도 없앨 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요. 집에서 스스로 할 수 있는 쥐젖 제거방법 또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쥐젖 제거방법 자가치료법

 

먼저 치실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깨끗하게 소독한 후 맨 아랫부분을 피가 통하지 않게 묶어두면 며칠 내로 떨어지게 됩니다.

 

양파를 잘게 썰고 소금과 혼합하여 하루 동안 재워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즙을 짜내고 없어질 때까지 하루에 세 번씩 발라주는 것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할 수 있는 쥐젖 제거방법 중 하나입니다.

 

오일을 사용한 쥐젖 제거방법 역시 흔히 쓰이는데요. 희석한 티트리 오일, 오레가노 오일과 캐리어 오일의 혼합물, 헬리크리섬 오일과 오레가노 오일 및 캐리어 오일의 혼합물 등을 사용합니다.

 

사용방법은 세 가지 모두 비슷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재료를 선택하면 됩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성분을 솜이나 거즈에 적셔 해당 부위 위에 올려두고 붕대로 고정하여 얼마 간 방치하면 간단한 쥐젖 제거방법 될 수 있습니다. 없어질 때까지 하루에 두세번 발라줍니다.

 

자연발효시킨 사과식초를 이용한 쥐젖 제거방법 역시 비슷한데요. 사용하는 법은 티트리 오일 사용법과 동일합니다. 다만 두 성분 다 눈 주위에는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 다른 쥐젖 제거방법 바로 코코넛 오일과 요오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코코넛 오일을 먼저 해당 부위에 펴 바른 후 요오드를 위에 발라줍니다. 이 과정을 하루에 두세번 반복하기만 하면 됩니다.

 

몸에 해롭지는 않지만 미관상 좋지 않고 생활하기 불편하실 텐데요. 지금까지 알려드린 쥐젖 제거방법 중 편한 것으로 사용하되 알레르기 등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면 즉시 멈추시고 전문의와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상 쥐젖 제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만 및 대사증후군을 치료하는 것 또한 재발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