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

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

초등학교 설문조사에 따르면 80퍼센트 이상이 안경을 끼고 있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었습니다. 최근들어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미디어와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눈이 나빠지고 있다고 합니다.

어린 아이부터 어른,노인 할 것 없이,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만큼 안경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렌즈를 잘 관리해야하는데요. 

평소에 아무리 잘 관리를 한다고 하더라도 생활하면서 작은 기스는 생기기 마련입니다.

 

작고 큰 기스가 생긴 안경을 별 인지 없이 지속적으로 착용하게 되면 어리러움증을 동반할 수 있고 시력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하니 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을 잘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눈이 나쁘지 않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햇빛을 피하기 위한 선글라스나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여 블루스크린 안경을 착용시는 분들에게도 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번째로 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은 치약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예전부터 가장 흔하고 보편적으로 사용해 온 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 중 하나입니다.

 

바로 치약에 포함되어 있는 연마제의 역할을 이용하는 것 인데요. 이는 생활 속의 각종 찌든때와 묵은때, 잔기스 등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먼저 깨끗한 전용 닦이 수건으로 닦아주신 후에, 소량의 치약을 묻혀 문질러주면 됩니다.

이 때 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으로 주의할 점은, 물 없는 마른 상태에서 닦아 주어야 하며 표면의 간단한 먼지를 제거한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문질러주시면 됩니다. 

다만, 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에는 큰 부분까지 기대하기에는 한계가 있고 아주 경미한 곳과 찌든때와 같은 부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정도입니다.

두번째로 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은 가까운 안경점에 방문하여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

이역시, 크게 생긴 흡집은 제거가 불가능한 부분이고 기스자국이나 경미한 부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도 중요하지만, 이에 앞서 기스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 또한 현명한 예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착용하지 않는 동안에는 안경집에 잘 넣어서 보관하는게 좋습니다. 각종 기스나 이물질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알을 닦을 때에는 휴지나 입고 있는 옷으로 대충 닦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반드시 전용 닦기나 전용 천으로 닦아주어야 한다고 하네요.

생각없이 편하게 습관적으로 하는 행동 하나로 인해 대부분 기스나 코팅이 벗겨지게 된다고 합니다.

본인의 소중한 눈을 대신해 주는 제2의 눈인 만큼, 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을 잘 숙지 하시고, 기스는 얼마

나 나있는지, 교체시기나 시력검사 시기가 되지는 않았는지, 주기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안경알 기스제거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